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자 바디프로필 촬영 준비기간 in Studio Dia

by 정팔이_ 2024. 9. 9.

안녕하세요 ~
일반인을 위한 건강 이야기 페이지를
운영하고 있는 정팔이라고 합니다 !

원래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이번에 새롭게
티스토리 블로그도 같이하게 되었는데요 ~
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

제가 티스토리 첫 글로 준비한 내용은
남자 바디프로필과 관련된 내용인데
저는 작년 11월에 Studio dia라는곳에서
바디프로필을 촬영했습니다.

저같은 경우에는 약 4개월 120일정도를
진행했었는데 73kg에서 56kg까지
총 17kg을 감량하고 촬영했습니다.

식단
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
식단이라고 할 수 있는데 저는 식단을 할 때
단백질 음식은 주로 계란,닭가슴살,소고기를
먹었고 탄수화물은 현미밥과 고구마를
자주 먹었으며 지방은 견과류로 먹었습니다.

배고플때는 방울토마토를 많이 먹었는데
방울토마토는 다이어트 할 때 최고의 음식 !

처음에는 탄수화물을 200g씩 4번
총 800g을 먹다가 시간이 지날수록
600g > 400g > 300g 이런식으로
점점 낮추면서 진행했습니다.

탄수화물을 낮추니까 운동 강도도
잘 안나오고 몸이 많이 힘들더라구요.
그래서 아주 가끔 조금 맛있는 음식들을
먹으며 치팅데이도 진행했습니다 !


운동
저는 원래 2분할로 운동하다가
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운동할때는
3분할로 운동을 했는데
가슴+삼두/등+이두/하체+어깨
이렇게 운동을 했습니다.


다이어트 초반에는 최대한 높은 중량으로
운동할려고 노력했고 다이어트 막바지에는
자극위주로 운동했습니다.


다이어트를 해보니 제 몸에 근육이
얼마나 부족했는지 느껴지더라구요 ㅠ
복근이 보이기는 하지만 다른곳에
너무 볼륨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.


저는 총 3가지 컨셉을 촬영하고 6장의
사진을 받았는데 메이크업,근육펌핑,촬영까지
총 3~4시간 정도는 걸렸던거 같습니다.


생각보다 포즈를 잡는게 어렵고 복근에
계속 힘을주고 있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ㅠ
그래도 촬영 끝나고 맛있는걸
먹으니 기분은 최고 !


저는 이전에 알타클럽 스튜디오에서
바디프로필을 촬영했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서
이번에 다시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.


전에 찍었던 바디프로필보다는 잘나와서
꽤 만족스럽기도 했지만 몸을 만든다는게
정말 어렵다는것을 크게 느꼈습니다 !


처음 작성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은
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~
바디프로필을 촬영할려고 하시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!


궁금한점이 있으시면 편하게
댓글 남겨주시고 포스팅 내용이
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이웃추가
한번씩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~
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
저는 더 좋은 내용으로
다음 블로그에서 뵙겠습니다 !